교회설립 29주념 감사 예배 및 장로 임직식/은퇴식




교회설립 29주년 감사예배 및 장로 임직식/은퇴식


주의 평안을 모든 일원동 가족들에게 전합니다. 

오는 10월 30일 주일은 일원동교회가 설립된지 29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일원동교회를 설립해주신 하나님께서 지난 29년간 은혜로 우리를 돌보아주셨음을 고백하며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먼저 오전 9시와 11시 공예배는  교회설립 29주년 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전교인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주일학교 교사들과 봉사자들은 9시 예배를 드리시지만,  평소 오후 2시 예배를 드리던 젊은 부부들, 청년들은 당일 11시 예배에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당일 2시 예배는 없습니다). 평소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성도들, 코로나 이후 등록하셨던 새가족들 모두가 함께 하는 자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11시 예배를 마치고 간단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아울러, 임직식(오후 2시)을 마친 뒤에 간단한 다과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오후 2시에 장로 임직식/은퇴식이 있습니다. 임직하는 4분(김경태, 김성필, 박정태, 여기성)께 직분의 수여자되시는 주님의 기름부으심이 충만하고, 은퇴하시는 장로님 2분(백승현, 이규호)께는 주님의 칭찬과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임직식/은퇴식을 위해서 귀한 분들이 오셔서 순서를 맡아주십니다.  고신교단의 총회장이신 권오헌 목사님(서울시민교회)께서 설교를 해 주시고, 서울남부노회 노회장이신 강종안 목사님(참빛교회)께서 임직자들에게 권면의 말씀을 해주시고, 부노회장이신 노은환 목사님(압구정교회)께서 기도를,  남부시찰장이신 정성모 목사님(신행교회)께서 성도들을 향한 권면의 말씀을 해 주십니다.  저(배준완 목사)는 본교회 당회장으로서  전체 예배 인도를 맡고, 본교회의 은퇴장로님, 협동장로님들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것입니다. 장로회 연합회 임원들께서도 방문하시겠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여러 가족들과 친지들의 방문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교회의 머리되신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광을 받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주님께서 일원동교회가 가야할 방향을 알려주시고, 주님의 길을 힘써 갈 수 있는 은혜와 힘을 성령님을 통해 공급해 주시는 예배와 임직식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인사이트 INSIGHT

더보기

말씀묵상 HERE N NOW

더보기

말씀스케치 NOW N THEN

더보기